본문 바로가기

각종 후기들/앱테크 후기

[앱테크 추천] 앱테크 자세한 리뷰_ 만보기 앱테크 편

한 달 동안 10만원 모은 후기부터 설문조사 앱테크 추천, 출석체크 앱테크 추천, 주기적 참여 앱테크 추천까지 제가 알고 있는 것을 최대한 공유 드렸어요. 그리고 오늘 마지막으로 만보기 앱테크를 추천을 하겠습니다.

 

[앱테크 추천] 앱테크로 한달동안 10만원 모은 후기

나름대로 지출을 줄인다고 줄였지만, 월말이 되면 항상 돈에 허덕이게 되더라고요. 매월 이런 모습이 반복되는 모습을 두고 볼 수 없어서 부수입을 늘려서 돈에 쪼들리지 않겠다는 다짐을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saekomdalkom0603.tistory.com

 

[앱테크 추천] 앱테크 자세한 리뷰_ 설문조사 앱테크 편

앱테크로 한달 동안 10만원 모은 후기(https://saekomdalkom0603.tistory.com/21)에 이어 제가 하고 있는 앱테크를 더 자세히 설명하고자 합니다. 먼저, 앱테크는 스마트폰만 있으면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는 재..

saekomdalkom0603.tistory.com

 

[앱테크 추천] 앱테크 자세한 리뷰 _출석체크 앱테크 편

앱테크로 한달 동안 10만원 모은 후기와 앱테크 자세한 리뷰_설문조사 앱테크 편에 이어, 앱테크 자세한 리뷰 2를 시작하고자 합니다. 먼저, 앞서 계속 말했듯이 앱테크는 스마트폰만 있으면 누구나 손쉽게 할 수..

saekomdalkom0603.tistory.com

 

[앱테크 추천] 앱테크 자세한 리뷰_ 주기적 참여 앱테크 편

요즘 저의 큰 관심사는 어플리케이션으로 재테크하는 “앱테크”입니다. 지금까지 한 달 동안 10만원 모은 후기를 시작으로 설문조사 앱과 출석체크 앱을 소개 드렸어요. 아직 안보신 분들은 링크에서 볼 수 있어..

saekomdalkom0603.tistory.com

제가 사용하고 있는 만보기 앱은 크게 4가지입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도 언급이 됐었던 Lpoint (엘포인트), 토스, 캐시슬라이드 그리고 캐시워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토스 만보기 & L.Point 만보걷기


먼저 Lpoint의 만보걷기는 수익을 벌 수 있는 것은 아니에요. 하지만 만 보를 걸으면 지급되는 10p를 시각장애 아이들에게 점차 책을 기증하는 캠페인에 10p 기부할 수 있어요. 포인트를 받으면 자동으로 기부됩니다. 좋은 취지인 만큼 기쁜 마음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다음 토스의 토스 만보기입니다. 토스 만보기는 100걸음당 1원을, 최대 100원까지 적립할 수 있어요. 만약 오늘 만 보를 걷지 못해도 본인 걸음에 해당하는 만큼의 금액을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만 보를 걷지 못한 사람들에겐 광고+퀴즈를 통해 추가 적립 기회를 줍니다. 팁을 드리자면, 직접 만 보를 걷는 게 좋겠지만, 핸드폰을 흔들어도 걸음 수는 증가합니다. 이는 엘포인트, 캐시슬라이드, 캐시워크도 적용되니 참고해주세요. 토스 만보기 같은 경우 돈이 바로 토스 통장으로 들어가지 않고 만보기 지갑을 눌러서 받아야 해요. 30일이 지나면 자동으로 사라지니까 그 전에 꼭 받으세요. 토스 행운퀴즈를 들어가면 행운 미션 배너를 볼 수 있어요. 행운 미션은 앱을 설치하거나 가입하거나 구매, 팔로우 등을 완료하면 해당 금액을 지급됩니다. 토스 가입 전이라면 행운 상자를 열어 당첨금 최대 5,000원 받고 시작하세요. https://toss.im/_m/jZdUqr4

 

토스

내 모든 돈을, 토스에서 간편하게.

toss.im

다음은 캐시슬라이드입니다. 저는 지인과 둘이 그룹을 만들어서 캐시를 모으고 있어요. 안드로이드 기준 캐시슬라이드는 목표를 설정할 수 있어요. 3천 보, 5천 보, 만 보, 2만 보 중에 원하는 걸 선택하면 돼요. 목표를 달성했을 시 캐시가 지급되고 달성을 못하면 지급이 안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또한 목표가 3천 보라면 만 보를 걸어도 3천 보에 해당하는 캐시만 지급됩니다. 캐시슬라이드 캐시는 500보당 1캐시 지급돼요. 저는 만 보를 목표로 해놔서 하루에 20캐시를 받고 있고, 추가 캐시 적립 기회도 있어요. 이 추가 캐시는 캐시에서 캐시까지 랜덤으로 받을 수 있어요. 전 보통 5캐시, 많았을 때가 7캐시였어요. 캐시슬라이드 바로적립받기에서 토스의 행운 미션처럼 미션을 완료하면 해당 캐시를 지급해줍니다. 저는 또한 캐시슬라이드 잠금화면을 통해서도 캐시를 적립하고 있습니다. 캐시슬라이드 추천인 코드는 KFPAL입니다. 마지막 캐시워크입니다. 토스와 마찬가지로 100걸음당 1캐시 적립 가능하며 최대 1만 보까지, 즉, 100캐시까지 적립됩니다. 한 번에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다른 어플과 달리, 캐시워크는 적립 가능 캐시만큼 여러 번 눌러줘야 해요. 저는 하루 만 보를 걸어서 100번 누르고 있습니다. 캐시워크 추천인 코드는 KRCTGLV입니다.

캐시슬라이드 & 캐시워크

앞에서 소개하지 않았지만 추가적으로 저는 신한 쏠(sol)에서 신한플러스 퀴즈도 참여하고 있어요. 또한 REBIT Wallet이라는 자판 어플을 쓰며 하루 100캐시를 받고 있습니다. REBIT Wallet은 여기에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캐시보드 - No.1 리워드 키보드

캐시(현금)와 비트코인 같은 토큰까지...

rebitwallet.page.link

앱테크를 시작하는 분들에게 팁을 드리자면, 모든 앱을 한 번에 다운하지 말고 가장 먼저 토스를 설치하는 것을 추천해요. 제가 지금까지 언급한 앱들이 토스 행운 미션에 포함되어 있는 경우가 있어요. 어차피 설치할 어플을 돈 더 받고 설치하는 게 더 낫지 않나요? 토스가 아니더라도 캐시슬라이드, OK cashbag의 어플 설치, 가입 이벤트를 통해 설치하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생각해요. 그 중에서도 토스를 먼저 설치하는 걸 추천해요. 저도 이 방법을 알았다면 조금 더 많은 돈을 모았겠죠? 다음에 더 좋은 앱테크가 있다면 다시 찾아올게요.